안녕하세요! 전주한옥마을한복대여 고급스럽고 트랜디한 디자인 한복남을

토토검증

안녕하세요! 전주한옥마을한복대여 고급스럽고 트랜디한 디자인 한복남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한복남은 마당이 예쁘게 되어 있어서 마당에서도 많이 찍으십니다. 매장 내부로 들어오면 10

전주한옥마을 한복대여 여기 한복남에서 하세요! 안녕하세요!봄날입니다~♡ 조카들을 데리고 언니네랑 같이 전주에 다녀왔어요! 조카들이 크니까 전주한번 다녀오면 좋을것 같아서, 이야기

친구들이랑 전주 여행와서 맛있는 음식에 전통주 한 잔 하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후기 좋은 전주는 전주 왔어요 와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한옥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멋지고 넓어요 전통주

곰소어간장 한옥마을점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경기전길 23 1층 곰소어간장 업체명 : 곰소어간장 전주한옥마을점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경기전길 23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

안녕하세요~ 전주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꼭 추천하고 싶은 전주한옥마을 맛집 ‘전주식당’을 방문한 후기를 남겨요! 전주식당은 전주한옥마을에서 가장 오래된 음식점으로 유명합니다. 가족

전주 한옥마을의 맛있는 한식집, 전주식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전주에 올 때마다 저는 늘 방문하는 곳인데요. 이곳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한식집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특

군산 고모할머니댁에 갔다가 전주한옥마을 구경하러 갔어요~ 군산에서는 약 1시간정도 더 걸리네요. 제1주차장은 유료예요. 그냥 가까우니까 이용하기로!!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한복대여가

09:00-22:00 (라스트오더 20:30) 전주한옥마을에는 예쁘고 분위기 좋은 한옥카페가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오목대 근처에서 갈만한 카페를 찾다 #카페이르리 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오목대

전주한옥마을 카페 마시랑게 말고 이르리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주변정류장 : 한옥마을, 전동성당 주차장 : 없음 지역화폐 : 사용 X 배달 및 포장 : 포장 가능 , 배달 X 안녕하세

안녕하세요! 리니워니입니다 오늘은 지난 여름에 바캉스를 뒤로 하고 전주 한옥마을에 다녀왔어요 좋은 여행을 하기 위해선 멋진 풍경과 경치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배를 든든히 채우는것도

안녕하세요! 리니워니입니다 오늘은 지난 여름에 바캉스를 뒤로 하고 전주 한옥마을에 다녀왔어요 좋은 여행을 하기 위해선 멋진 풍경과 경치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배를 든든히 채우는것도

전통주를 테마로 맛집, 술집, 카페를 편하고 쉽게 이용하실 수 있는 공간이에요~ 맛있는 음식 메뉴도 정말 많고요 술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게 있어요! 넓고 쾌적하고 한옥으로 되어있어서

안녕하세요 잇님들 ~ 여행인플루언서 @밍딩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전주여행 가신다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 전주한옥마을먹거리 마왕육전 인데요 저는 전주 여행 가서 무조건 방문하

한국적인 전통스러움을 지닌 전주에서 음식 [전]과 전통 [주]를 다양하게 경험해볼 수 있는 전주 맛집! 전주는 전주 왔습니다 매장 분위기 너무 좋네요! 넓고 쾌적하고 한옥으로 되어있어

전주 여행와서 맛있는 음식에 전통주 한 잔 하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후기 좋은 전주는 전주 왔어요 전주 한옥마을의 가장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매장 분위기 너무 좋네요

전주한옥마을먹거리 양반가의 귀한 밥상 제공된 음식의 퀄리티는 완벽하게 탁월했고 여러 메뉴 맛도 확 드러나게 매혹적이라고 해요! 친절하시고 상점 깔끔하고 여러 메뉴 다 맛있었네요~

전주시 완산구 태조로 26 오짱 10:30 – 21:00 ***-****-**** 자고나서 전주 한옥마을로 고고 오짱의 후기가 좋아서 오빠가 이건 꼭 먹고간다.라며 기다리는거 안좋아하는 본인이 웨이팅한

주말이라 한옥마을은 인산인해 .. 예전에도 와본곳이라 특별히 호기심이 안생기는곳이지만 전주비빔밥 먹고 관광하는 느낌으로 돌아다녔습니다 #전주 한옥마을 #전주 가볼만한곳

온 뚜벅이 일정을 소개해 드릴게요! 첫날 전주여행 코스는 한옥마을! 대표적인 것은 하되, 너무 빡빡하게 보내는 건 안 좋아하는 저 같은 분들을 위한 일정! DAY 1. 전주 한옥마을 코스 전

안녕하세요 전주 한옥마을에 위치한 한정식 전문점 매당을 방문했습니다. 전골 육수를 직접 우려내어 찐하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었습니다. 매당에서 제공하는 두부는 국산콩으로 직접

전주 한옥마을 공영주차장과 가까운 양반가 한정식 물론 소문대로 맛있군요! 음식이 그때 맛있고 형채도 계속 훌륭해요. 직원붙도 친절하시고 주말에는 인기 맛집인만큼 웨이팅 있답니다~

전주 한옥마을 한복대여 가격 먹거리 정보 후기 전주 한옥마을 한복대여 가격 먹거리 정보 후기 전주 한옥마을 한복대여 가격 먹거리 정보 후기 일상애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36

가을 붙잡고 싶은 계절을 더 잘 즐기기 위해 전주에 있을 때 매일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단풍 구경하러 다녔어요. 집에서 전주 한옥마을이 가까워서 정말 좋아요 야외활동하기에 너무나 좋

안녕하세요! 다들 가평 한옥마을 운악채, 한 번쯤 들어보셨죠? 🙂 오늘은 가평에 들어가는 한옥형 전원주택 분양을 안내합니다. 가평 운악산 한옥마을 Hanok Village 직접 토지와 설계 규

전주 한정식 맛집 한옥마을 양반가 감동했어여 네비에 검색하고 가면 길 안내가 편하게 되어 있다 보니 헤맬 일이 없어요. 전주한옥마을맛집 검색해서 알아보고 왔고 가는 것이 최선의 선

공주 한옥마을 다녀왔다 내부에 들어오기 전에는 투숙객을 받고 있는 것을 몰랐다 한옥으로 여러 채의 집을 지어놓고 호텔처럼 운영을 하고 있었다 투숙객이 아니면 주차를 안에 할 수 없

한울밥상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104 전주한옥마을맛집 한울밥상에서 제대로 맛좋은 한식으로 식사를 하고왔어요. 여기가 전주한옥마을 길건너에 있는 곳이라서 모르시는 분들은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에 전주 한옥마을에 또 다녀왔습니다. 그때는 기와라는 한정식 식당을 가 보지 못해 너무 아쉬워서 이렇게 이번에 남자찡구랑 가보았습니다. 여기 기와는 전주 한옥

전주한옥마을 여행하면서 식사로 필수코스라 입소문난 전주한옥마을맛집 한울밥상 한옥마을에서 길건너와야해서 모르고 지나치는 분들이 많지만 한번 이용하신분들은 반드시 재방문해주시

한국의 도시재생사업 중에서 가장 인상깊게 다녀온 곳은 전주한옥마을입니다. 이 곳은 한국 전통 가옥인 한옥 600여 채가 밀집되어 있어 고즈넉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각 골목마다 다양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